2009 강사의 밤 행사 개최 결과
강사 업데이트 세미나에 이어 삼성동 소재 섬유센터 17층 대연회실에서 2009 CMAS KOREA 강사의 밤 행사가 개최되었다. 행사는 개회사, 국민의례에 이어 내빈소개, 대한수중협회 이병두 회장 인사말, 공로상 시상, 감사패 전달, 15년 근속강사패 전달, 최우수강사상 시상 및 트레이너 인정증 전달, 건배 제의 순으로 이어졌고 만찬 후 장기자랑 및 단합 회식순으로 진행되었다.
공로상 시상에는 15년부터 이상 CMAS 강사로서 일선에서 스쿠버다이빙의 보급을 위해 노력해온 강사들께 공로패를 전달하는 시상을 하였다. 그리고 지난 한 해 동안 본회에 아낌 없는 후원을 해주신 협찬사 대표들께 감사패를 전달하는 순서를 가졌다. 이어서 한 해 동안 가장 눈부신 활동을 한 강사 6명을 선발하여 최우수강사상을 시상하였다. 그리고 시상식 중 마지막으로 새로 탄생한 트레이너에게 인증서와 C 카드 전달식을 진행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대한수중협회 이병두회장 및 국민생활체육 전국스킨스쿠버연합회 조동민 회장, 제종길 도시와 자연연구소장 등의 내빈이 참가하였고, 대웅슈트(우대혁 사장), 우정사(신명철 사장), 모비스(김승준 부장), 오션 챌린저(박은준사장), 하나프라자(김지언 사장), 테코(박진수과정), 해왕잠수(장준득 사장), 마린 뱅크(김주성 사장), 골드피쉬(김도형사장), 승봉마리나(최인태사장), 필리핀 릴로안 킹덤리조트(김선종 대장), 모알보알 제임스리조트(정준연 대표), 인터오션(채재익사장), 파티마(이용업사장), 아쿠아코(방주원사장)등에서 시상품을 후원하여 행사가 성황리에 개최될 수 있었다. 강사의 밤행사에 참가한 임원 및 관계자, 강사 등은 본 행사를 통해 상호 돈독한 우의를 다졌으며 올 한해도 더욱 분발하여 우리나라 잠수계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자고 굳게 다짐하였다.
신임 트레이너명단
김지현(군산대학교), 고충환(제주한라대), 김창모(부산수중협회)
감사패: 우정사(신명철사장), 오션챌린저(박은준사장)
15년 근속: 임승호, 이승상, 최청락, 조종철, 정운하, 허증, 김종렬, 유병선, 장만석, 강호근, 이재수
최우수강사상: 박재욱, 장선애, 신명수, 유희덕, 최강진, 양영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