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하반기 친목다이빙 개최 결과
CMAS KOREA는 지난 11월 20일(목)부터 25일(월)까지 4박5일간의 일정으로 필리핀 릴로안비치에 위치한 킹덤 리조트에서 2008년도 하반기 친목다이빙을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40명의 강사 및 회원들이 참가하여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2개조로 나눠 릴로안 비치 주변과 아포섬, 발리카삭 등지에서 다이빙을 실시했다.
발리카삭과 아포섬은 명성 그대로 필리핀 최고의 포인트 였다. 강사 및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 덕분에 친목다이빙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으며 인천공항 도착 후 해단식을 끝으로 모든 일정을 마쳤다. 행사에 참가자들은 친목다이빙을 통해 상호간 우정을 돈독히 할 수 있었으며 다음 행사에 다시 만날 것을 약속하며 아쉬운 작별했다.
이번 행사가 원만하게 치러질 수 있게 물적, 심적으로 모든 후원을 아끼지 않은 킹덤 리조트 대표 및 김선종 강사님, 그 밖의 스탭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참가자 명단
본부임원(정창호 대표, 정상훈, 조경희이사)
현지 리조트(김선종강사, 이태균 트레이너, 김형건 트레이너, 이기상 강사, 김윤기강사)
강사(안성옥, 박인옥, 김용채, 양영철, 신용우, 지성일, 염민종, 김지현, 이경애, 최억, 황재규)
양평다이빙팀, 레오스쿠버, 기아자동차팀, 정스쿠버팀, 한라대팀, 군산대팀 등